관심있으신 분들은 아래 내용을 잘 확인 해 주세요^^
안녕하세요.
장편 공포스릴러 영화 '비무장귀신지대(가제)'를 준비하고 있는 제작사,
'영화맞춤제작소' 입니다.
이번 작품은 <소녀괴담>, <잡아야산다>, 그리고 2017년 41회 몬트리올 국제 영화제에공식 초청된 <야경:죽음의택시>,2017 미국 포틀랜드 영화제에 초청된 <월하>,그리고 올 해 2018년 미국 애리조나 국제영화제 초청된 <데스트랩(영제:The DMZ)등을연출하신 오인천 감독님의 신작 파운드푸티지 작품 입니다.
극중 나이 20대 후반에서 30대 초반 사이의 의 여성 엘리트 북한 수사관으로 출연하실여배우님을 찾고 있습니다.
다음은 '비무장귀신지대(가제)' 간단한 시놉시스 입니다.
------------------------------
근 미래, 남북 화해 분위기에서 판문점 인근에 '구미호'가 출몰한다는 소식이 북한 주민들 사이에 떠돈다.북한 보위부와 남한 국정원은 공조 수사로 구미호로 의심되는 존재를 24시간 내에 제거하라는 명령을 받는다. 이로인해 남한 여수사관과 북한 여수사관이 판문점에서 서로 만나 파트너를 이룬다. 그리고 이 과정을 보위부에서 파견된 평양연극영화학교 출신 촬영팀의 카메라에 남김 없이 촬영이 된다. 두 여성 수사관은 각기 남북한 당국의 명령에 따르며 공조를 하지만, 둘 사이에 이념과 문화적 차이에 따른 미묘한 긴장감과 대립을 이룬다.더군다나 남한 여수사관은 구미호의 존재는 믿지 않는 철저한 현실주의자다. 하지만 숲 속에서 구미호를 추격중이던 남북한 수사관들과 촬영팀은 점점 미스테리한 상황에 치닫게 되고, 상황은 점점 불가사의한 공포에 빠지게 된다.
------------------------------
지원하시는 분은 북한사투리가 가능하시면 더 좋습니다.
이야기의 흐름상 액션이 있을 수 있습니다.
지원하실 분은 이메일 접수 및 제작사 사무실로 방문접수 부탁드립니다.
이메일 : ken2indigo@kinemafactory.com
방문주소 : 서울시 마포구 큰우물로 75 성지빌딩 1212호 영화맞춤제작소 입니다.
*만약 부재시에는 꼭 1층 1212호 우편함에 넣어주시기 바랍니다.
*소속사가 있으신분은 반드시 기재를 부탁드립니다.
*해외영화제 출품을 목적으로 하는 저예산 장르영화로써 출연료가 많지 않은점을 사전에 양해 부탁드립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