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대학교 영화 제작 동아리 몽사가들에서 제작
1. 시놉시스
20살 여성 ‘제이’는 부모도 형제도 친구도 없다. 해결할 수 없는 고독감에 전 남자친구의 이름을 따와 ‘지한’이라 이름 붙인 선인장을 자신의 자식처럼 키우지만 제이는 선인장 지한에게 질투심을 느낀다. 지한에게는 자신처럼 아무것도 하지 않는 지한을 무조건적으로 사랑해주는 엄마가 있으나 제이 자신에게는 그런 사랑을 베푸는 엄마가 없기 때문이다. 제이는 자식을 만드는 것만으로는 내버려진 자신 생애의 근원적 고독을 해결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 제이는 지한과 제이 자신을 위해서 ‘엄마’를 만들기로 결심한다. 그리고는 신체와 필요한 장기들을 구해 엄마를 직접 만드는데......
2. 배역
-여주인공: 장제이
-남주인공: 김지한
3. 모집 대상
-여주인공 : 20대 초반 이미지 여자(극중 머리 길이 길고 왜소한 인물(ex. 김씨표류기의 여자 김씨 김정연역), 흡연연기 가능)
-남주인공 : 30대 초반 이미지 남자(흡연연기 가능, 상의 탈의 장면 있음, 연령과 성별의 경계를 뛰어넘는 다양한 연기를 소화하실 수 있는, 또는 도전해보고 싶으신 분)
4. 배역 소개
-장제이(여성, 20세)
만18세의 나이에 ‘보호종료’가 되어 자립지원금 500만원과 짐 몇 가지들과 함께 보육원에서 나옴. 스무살에 첫 남자친구 김지한을 만나지만 이해할 수 없는 이유로 이별 통보를 받고 외로움에 선인장을 자신의 자식처럼 키우려 하지만 자식을 만드는 것만으로는 외로움을 떨쳐낼 수 없어 엄마를 만들어내기로 함.
-김지한(남성, 32세)
이름은 김지한. 제이에게 흥미가 떨어지자 소설을 쓴다는 핑계로 제이에게 이별을 고함.
제이에 의해 죽음을 맞이하였으나 제이를 통해 제이의 엄마로 다시 태어나게 됨.
5. 촬영 기간
-6월 첫째주 약 3회차 촬영 예정
6. 페이
회차당 5-7만원
7. 신청
-일자: 4/29(금)-5/3(화) 오후 7시까지 개인 프로필, 포트폴리오 파일, 연기영상 메일 제출
-접수: jihanhi2022@gmail.com
-메일 제목 및 파일명: [이름 / 나이 / 생년월일 / 배역 / 연락처]
**프로필 작성 시 본인 키, 연락처, 인스타그램 계정(있을 경우) 꼭 기재 부탁드립니다.
8. 1차 심사 합격자 발표
5/6(금) (1차 심사 합격자 한해 발표)
9. 대면 오디션(2차 심사) 예정일
- 5/7(토) 오후 2시~
- 장소 및 심사 내용은 5/6(금)에 1차 합격자 분들께 안내드립니다.